[아시아에이=이수현 기자] 삼성화재는 지난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3개월동안 운영한 '인천공항 긴급출동 포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동계 해외여행에 나선 고객들의 차량이 장기주차로 배터리 방전 등 운행이 불가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신속한 출동 조치를 위해 지난 2023년부터 시작했다.
삼성화재는 인천국제공항 1∙2터미널 각 주차장 입구에 긴급출동 Post를 설치해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비상급유, 잠금장치 해제 등 도움이 필요한 고객에게 신속한 출동서비스를 제공했다.
특히 배터리 충전은 겨울철 가장 많이 요청되는 출동서비스로 올해는 출동건수가 작년보다 약 2.5배 증가한 678건을 기록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다년간의 경험과 업계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삼성화재만의 출동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을 지키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