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맛피아 및 이디야 협업
[아시아에이=김충현 기자] iM뱅크는 ‘안녕, iM뱅크·안녕, 내 꽁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은 이디야커피의 ‘나폴리맛피아’와 협업한 특별메뉴 한정판 헤이즐넛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iM뱅크는 이디야커피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이번 마케팅은 이날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실시된다.
첫번째 이벤트 ‘안녕, iM뱅크 안녕,헤이즐넛’은 iM뱅크 앱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디야x나폴리맛피아’의 협업 한정판 헤이즐넛 메뉴를 제공한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우승자이자 이탈리아 요리 전문가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이디야커피가 협업한 메뉴는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젤라또 카페모카, 헤이즐넛 티라미수 3가지다.
iM뱅크앱 첫 로그인 고객에게 메뉴 3종을 모두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11월까지만 판매되는 한정판 메뉴로 iM뱅크를 첫 사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실시간으로 100% 당첨 상품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두번째 이벤트 ‘안녕, 잊고 있던 내돈’은 신규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iM뱅크(아이엠뱅크) 고객들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잠자는 내 돈 찾기’서비스 조회 시 추첨을 통해 이디야커피 시그니처 라떼를 총 500명에게 추첨 증정한다.
‘잠자는 내 돈 찾기’서비스는 1년 이상 거래 내역이 없는 200만원 이하의 계좌를 찾고 잔액을 이전할 수 있는 서비스로 찾은 계좌의 돈은 내 통장으로 받거나, 서민금융진흥원에 기부할 수도 있다.
앱에서 ‘잠자는 내 돈 찾기’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조회할 수 있으며,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iM뱅크 앱 혜택 페이지, 이디야멤버스 앱,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iM뱅크 관계자는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의 특별한 한정 기간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뜻 깊다”는 뜻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