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마음 속 첫 번째 금융' 슬로건 변경…전사적 내재화 노력
[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우리금융그룹 자회사로 편입된 동양생명이 그룹의 정체성을 반영한 새로운 기업가치체계를 수립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그룹 일원으로서 소속감을 강화하고 동양생명만의 고유한 역할을 재정립하기 위함이다.
새로운 비전은 '오늘의 혁신으로 내일의 가치를 만드는 생명보험사'이며, 핵심가치와 슬로건도 우리금융그룹과 일원화했다.
핵심가치로는 고객, 신뢰, 전문성, 혁신을 제시했고, 슬로건은 '우리 마음 속 첫 번째 금융'으로 변경했다.
동양생명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홈페이지, 앱 등을 업데이트하여 새로운 가치체계를 전사적으로 내재화할 방침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가치체계를 통해 고객에게 더 큰 신뢰와 가치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