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OK금융그룹]
[사진=OK금융그룹]

[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OK저축은행이 편의점 CU와 협력하여 최고 연 22%(세전) 금리 혜택과 CU 구독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 'CUxOK출첵적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CUxOK출첵적금'은 31일 동안 매일 5000원 또는 1만원을 납입하는 비대면 전용 초단기 적금 상품이다.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에서 가입 기간 동안 매일 출석 체크를 할수록 우대금리가 높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 금리는 연 4%(세전)이며, 31회 모두 납입하고 만기 해지 시 연 4%p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여기에 OK저축은행 모바일 앱 출석 체크 시 최고 14%p(세전)의 우대금리가 추가로 제공되어 최고 연 22%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OK저축은행은 모든 우대금리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CU 간편식 구독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이 코드를 사용하면 한 달 동안 CU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샌드위치, 햄버거, 탄산음료 등 간편식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CUxOK출첵적금'은 CU의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에서 적금 가입 코드를 받은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상품 및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OK저축은행 모바일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2030세대의 트렌드를 이끄는 CU와 협력하여 최고 금리에 편의점 구독권까지 결합된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 밀착형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