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혁수 출연, 다양한 채널 통해 방영

[사진=OK금융그룹]
[사진=OK금융그룹]

[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OK저축은행이 새 브랜드 광고 '읏수저' 편을 공개하고, 2030세대를 위한 굿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배우 권혁수가 출연하는 이번 광고는 '수저 계급론'에 지친 청년층에게 '자기다움'을 존중하고 주체적으로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광고 속 '읏수저'는 출신 배경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삶의 태도를 상징한다.

이번 광고는 넷플릭스, 유튜브, 극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향후 푸드트럭, 극장 제휴 등 체험형 이벤트도 전개할 계획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기존 '수저 계급론'에 지친 청년 세대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