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원 사장, "고객 의견 반영 필수" 강조...고객 중심 경영 의지 표명

진성원 사장(왼쪽 다섯번째)과 고객패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
진성원 사장(왼쪽 다섯번째)과 고객패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

[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우리카드가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해 ‘2025년 우리카드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5일 서울 광화문 우리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발대식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고객패널이 참석하여 사기를 높이고 결의를 다졌다. 진성원 우리카드 사장은 직접 참석해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사전과제 우수사례 발표, 2025년 고객패널 운영 계획 안내, 질의응답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올해 고객패널 운영은 고객 소통 채널 확대에 중점을 두었다. 다양한 주제에 대한 고객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온라인 고객패널을 새롭게 운영하고, 기존의 토론 중심 오프라인 고객패널과 병행할 계획이다.

진성원 우리카드 사장은 "상품 출시 기획 단계부터 고객에게 전달되는 모든 과정에 고객 의견 반영은 필수적"이라며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소비자의 의견을 가장 가까이에서 가감 없이 경청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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