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삼성증권이 오는 4월 30일까지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거래 금액 합산 1억원 이상부터 최대 500억원 이상 거래 고객에게 금액별로 리워드가 차등 지급되며, 5월 중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내 거래 금액은 신청일 이전 거래도 포함하여 합산된다.
이벤트 참여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다만, 일부 종목은 이벤트 거래 실적에서 제외되거나 매수/매도가 제한될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한다.
삼성증권은 이와 함께 해외주식 투자 경험이 없는 고객에게 투자지원금 지급, 일정 금액 이상 온라인 거래 시 추가 리워드 제공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및 휴면 고객에게는 3개월간 미국 주식 거래 수수료 0% 혜택을 제공하고, 이후 9개월간 우대 수수료율을 적용한다. 또한, 타 증권사 해외주식 입고 고객에게는 입고 금액 및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700만원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해외주식 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