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신한카드가 롯데웰푸드와 협업해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겨냥해 '빼빼로 신한 체크카드' 한정판을 출시하고 11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카드는 11월 말까지 총 1만1111장을 한정 발급하며, 친숙한 빼빼로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카드에 담았다.
신한카드는 발급 순서에 따라 선착순 1111명에게 1111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고, 특정 순번 고객에게는 최대 111만1111포인트까지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나만의 빼빼로 카드 만들기' 이벤트를 통해 인스타그램 공유 고객에게 한정판 보냉백을 증정한다.
이 카드는 10·20대 특화 상품인 '신한카드 처음 체크'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월실적 10만원 조건으로 편의점, 카페, 쇼핑 등에서 포인트가 적립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젊은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금융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며, "일상 속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