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KB국민은행이 개인형 IRP 고객을 대상으로 '퇴직연금 적립금 50조 달성 기념'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개인형 IRP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조건 충족 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신규 고객은 비대면 가입, 30만원 이상 납입, 디폴트옵션 등록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납입 금액에 따라 최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를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 중 추가 입금 고객은 50만원 또는 300만원 이상을 입금하고 대상상품 매수 및 디폴트옵션 등록 시 신세계상품권 또는 스타벅스 E카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입금액에 따라 각각 1만원권 또는 2만원권이 제공된다. 대상상품은 TDF 상품 전체와 디폴트옵션 포트폴리오 상품(안정형 제외)이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오는 10월 중 개인형 IRP 수수료 인하를 앞두고 있다. 비대면으로 가입하고 적립금이 5000만원 이상인 고객은 퇴직금에 해당하는 금액의 수수료가 전액 면제될 예정이다. 5000만원 미만 고객은 퇴직금에 해당하는 금액의 수수료가 연 0.2%로 인하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든든한 노후 동반자로서 차별화된 퇴직연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