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품질, 상품, 체험 3대 부문 모두 최고점 기록
[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KB증권의 대표 MTS 'KB M-able(마블)'이 한국소비자원이 실시한 '2025년 증권앱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종합만족도 1위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KB증권은 서비스 품질, 상품, 체험 등 3대 부문 만족도에서 모두 최고점을 기록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 KB증권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해외주식 거래 기능과 종목 분석 정보를 강화하는 등 플랫폼 개선에 집중해왔다.
또한, '오늘의 콕', '프라임 클럽' 등 고객 맞춤형 투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디지털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말했다.
KB증권 관계자는 "이번 만족도 1위는 고객 중심의 플랫폼 전략과 투자 정보의 고도화가 이뤄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자산 성장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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