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초청 간담회 개최...서비스 개선 방향 논의

[사진=신한투자증권]
[사진=신한투자증권]

[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신한투자증권이 지난 5일 본사에서 고객 초청 간담회를 열고 고객 편의성 개선을 위한 의견을 수렴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의 '고객 편의성 제고' 경영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신한 SOL증권 앱 파워 유저 및 고객자문단 8명이 참석했다. 신한투자증권은 'AI PB 서비스'와 '대고객 피드백 플랫폼' 등 혁신 과제를 시연하고, 앱 사용의 불편 사항과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선훈 신한투자증권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편의성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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