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읏수저' 캠페인 연계, MZ세대와 소통 강화 목표
[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OK저축은행이 '읏수저' 브랜드 캠페인과 연계한 팝업스토어 '읏수저놀이터'를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젊은 고객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OK저축은행을 고객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브랜드로 만들고자 기획됐다.
팝업스토어는 포토존, 플레이존, 그라운드존, 굿즈존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굿즈 구매 및 게임 참여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식을 높여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녹아드는 금융 브랜드로 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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