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실시간 보험 업무, 간편한 모바일 계약 관리 지원
맞춤형 보장/연금 분석, 시니어 케어 정보 등 제공

[사진=KB라이프]
[사진=KB라이프]

[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KB라이프가 디지털 플랫폼을 고도화하여 시간 제약 없이 보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365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앞으로 고객은 모바일로 보험 계약 관리, 보험금 청구 등을 더욱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개인 맞춤형 보장 및 연금 분석, 시니어 고객을 위한 요양 정보 등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홈페이지 UI/UX 개선을 통해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KB라이프 관계자는 "고객의 일상에 편리하게 스며드는 보험 서비스를 만들고, 나아가 자산 관리 및 건강 컨설팅까지 제공하여 고객의 생애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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