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대회, 문화공연, 도서교환전, 어린이 마켓 등 풍성한 프로그램
24일 오후 5시부터 홈페이지 통해 참가 신청 접수
[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BNK부산은행이 오는 5월 17일 부산은행 본점 일원에서 가정의 달 기념 ‘I LOVE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린이 미술대회, Play on Busan 문화공연 ‘개그콘서트’, 도서교환전, 어린이 마켓타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제4회 어린이 미술대회는 ‘AI’, ‘환경’, ‘가덕도신공항’ 3가지 주제로 저학년과 고학년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총 300명에게 상을 수여한다. Play on Busan 문화공연에는 KBS 개그콘서트팀이 출연하여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로 22회를 맞이하는 도서교환전에서는 ‘2025년 원북원 부산 올해의 책’을 포함한 다양한 서적을 교환할 수 있다. 어린이 마켓타운은 가족들이 재활용 가능한 물품을 판매하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 외에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비롯한 여러 단체가 참여하여 업사이클링 키링 만들기 등 체험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24일 17시부터 ‘I LOVE 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어린이 미술대회, 문화공연, 어린이 마켓타운은 사전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방성빈 부산은행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이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