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아시아에이=이수현 기자] DB손해보험이 올해 신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규 TV광고는 ‘자동차보험 만기라면 DB다이렉트 만날 기회’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고객이 DB다이렉트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강조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 28일 론칭된 ‘가격 인하’편에서는 4년 연속 보험료 인하라는 핵심 메시지를 내세웠다.이날에는 안전운전과 걸음 수 특약 할인이 포함된 ‘가격 특약’편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며 연중 상품과 서비스 혜택을 소개하는 광고가 순차적으로 방영될 계획이다.

한편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신규 TV광고는 케이블TV 주요 채널과 유튜브, OTT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온라인상에서는 보험료 계산만 해도 아메리카노 2잔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연중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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