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증권업계에서 이벤트 및 다양한 소식을 알렸다.
◇한국투자증권, 설 연휴 해외주식 특별 이벤트 진행=한국투자증권이 온라인 금융투자 서비스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설 연휴 기간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 연휴 기간에도 투자자의 거래를 위한 해외주식 데스크를 운영한다. 이벤트는 해외주식 거래금액 구간별로 추첨을 통해 최대 200달러와 엔비디아 주식을 지급한다.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1000만원 이상 거래 고객 가운데 1500명을 추첨해 10~100달러를, 2월 1~7일 5억원 이상 거래고객 300명을 추첨해 100달러를 준다.
추가로 이벤트 전체 기간 누적 거래금액이 30억원 이상인 고객 100명을 추첨해 엔비디아 주식 1주를 제공하며,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테슬라 2배 추종 상장지수펀드(ETF)인 TSLL을 일괄 지급한다.
이밖에 해외거래 서비스 최초 신청자의 경우 3개월 간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신청시 30달러를 받을 수 있다. 다른 금융사에서 해외주식을 이전하는 경우에도 최대 600만원의 혜택과 3개월 간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KB증권, 설맞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돌봄 실천=KB증권이 설을 맞이하여 서울시 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식료품과 겨울용 온열제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는 설 명절을 맞아 서울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 400가구에 떡국떡, 사골곰탕, 전복죽 등 간편식 뿐만 아니라 전기담요도 함께 전달했다.
김성현, 이홍구 KB증권 대표이사는 "요즘처럼 불경기 상황에서 지역사회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키움증권, 해외선물 마이크로 최대 500달러 리워드 이벤트 진행=키움증권은 해외선물 마이크로 수수료 최대 500달러 리워드 이벤트를 오는 2월 28일까지 약 5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해외선물 거래를 처음 접하는 신규 고객이나 작년 10월 1일 기준으로 최근 3개월간 거래가 없었던 휴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이후 다음 영업일부터 이벤트 기간 동안 마이크로 상품 거래를 완료한 고객들은 거래량에 따라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의 경우, 마이크로 상품 100계약 거래 시 100달러, 500계약 거래 시 500달러가 지급된다. 휴면 고객의 경우 500계약 거래 시 500달러가 지급된다.
키움증권은 이번 해외선물 마이크로 최대 500달러 리워드 이벤트 이외에도 미국주식옵션 거래 최대 100만원 지급 이벤트, 미국주식옵션 첫거래 지원금 최대 50달러 이벤트 등 해외선물옵션 거래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A 증권가 소식] 하나증권, 국내·미국주식 배당 정보 담은 '배당 마스터즈' 서비스 운영 外
- [A 증권가 소식] 한국투자증권, 실전투자대회 개최 外
- KB증권, 해외선물옵션수수료 할인 이벤트 진행
- KB證, 배출권거래제 10주년 기념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 한국투자증권, MTS 해외주식 신규 기능 업데이트 실시
- [A 증권가 소식] 하나증권·하나은행, '일달러 외화적금 가입' 이벤트 진행 外
- [A 증권가 소식] 교보증권, 유튜브 '머니텐TV' 통해 '2025 연간전망' 공개 外
- [A 증권가 소식] 신한투자證, '프로디지털아카데미' 6기 교육생 모집 시작 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