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이준호 기자] 넷마블은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정식출시 이후 78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낮 12시 정식출시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대만, 프랑스 등 글로벌 주요 지역에서 인기 1위를 달성하면서 초반 흥행에 청신호가 켜졌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정식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스킬 룬’과 ‘스킬 룬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하는 ‘그랜드 론칭 환영! 7일간의 선물 이벤트’가 다음달 18일까지 진행되며, 게이트 탐험, 헌터 성장, 아티팩트 성장 등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누적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이벤트’가 이달 29일까지 열린다.
이 밖에도 각종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그랜드 론칭 기념! 특별 주사위 이벤트’, ‘차해인 픽업 기념! 최고의 무희를 가려라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첫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된 사전등록자 수는 1500만명을 넘어섰다.
관련기사
- 넷마블,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글로벌 정식출시
- 넷마블 '나혼렙:어라이즈', 사전등록 1500만명 돌파...흥행 기대감 고조
- [A 인터뷰] 넷마블 '나혼렙:어라이즈' 출격 D-1..."중요한 캐시카우 될 것"
- [이준호의 게임프리뷰] 올해 최고 기대 신작 넷마블 '나혼렙:어라이즈'
- 넷마블 '나혼렙:어라이즈', 출시 당일 27개국서 매출 톱10 진입
- 넷마블, 1Q 영업익 37억원..."비용 효율화 효과에 2개 분기 연속 흑자"
- 넷마블 '나혼렙:어라이즈', 출시 5일 만에 국내 양대 마켓 매출 1위 등극
- 넷마블, '레이븐2'도 매출 상위권 안착...신작 연타석 흥행에 실적 기대감 ↑
- 넷마블 '나혼렙:어라이즈', 글로벌 누적 매출 7000만달러 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