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 시 최대 30%·5000원 케이크 할인 혜택
[아시아에이=김충현 기자] 신한은행은 다음달 21일까지 ‘해피 계좌결제’ 서비스로 해피오더 앱 입점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예약하는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해피 계좌결제’ 서비스는 해피오더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계좌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로 신한은행 계좌를 최초 1회 등록하면 이후 별도 인증 절차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결제 방식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파리바게트,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등이 입점한 해피오더 앱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면 △케이크 금액 20% 즉시할인 △구매 금액의 최대 10% 해피포인트 적립 △추가 5000원 즉시할인 혜택(1인 1회)을 제공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아니더라도 이벤트 기간 중 ‘해피 계좌결제’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은 해피오더 앱내 모든 상품 결제 시 △최대 10% 해피포인트 적립 △5000원 즉시할인(1인 1회)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종료 이후에도 ‘해피 계좌결제’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6% 해피포인트 상시 적립 혜택이 이어서 제공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