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홀딩스]
[사진=컴투스홀딩스]

[아시아에이=이준호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PC 및 콘솔 기반 기대작 ‘페이탈 클로’가 스팀 얼리 액세스에 돌입한다고 18일 밝혔다.

메트로배니아 장르 액션 RPG 페이탈 클로는 오늘(18일) 오후 5시(한국 시간)부터 세계 최대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얼리 액세스 출시를 기념해 내달 2일까지 10% 할인된 금액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페이탈 클로는 신비로운 고양이 ‘키샤’와 함께 미지의 지하 세계를 탐험하는 독창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다. 횡스크롤 액션에 성장 요소를 결합해 메트로배니아 장르 재미를 정교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약 2시간 분량 데모가 공개된 후 매력적인 비주얼과 높은 몰입감으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는 ‘엘러드 성 상층’·‘올빼미 채석장’ 등 신규 지역 추가, 조작감 개선, 타격 사운드 보강, 미니맵 도입 등 콘텐츠 및 편의 기능이 대폭 확장됐다. 컴투스홀딩스는 글로벌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도와 게임성을 향상시켜 왔다.

페이탈 클로는 내년 1분기 스팀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Xbox, 닌텐도 스위치 등 콘솔 플랫폼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게임 정보는 페이탈 클로 스팀 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