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카카오뱅크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앱테크 서비스 2종을 선보이고, 곧 이어 제휴사 혜택 응모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색깔 맞추기'와 '빨리 맞추기'는 기존 ‘카드 짝맞추기’와 유사한 게임 형식으로,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현금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색깔 맞추기'는 단계별로 제시되는 색깔을 순서대로 빠르게 맞추는 게임이며, '빨리 맞추기'는 화면에 나타나는 이모티콘을 빠르게 터치하여 개인 최고 기록을 갱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응모하고 혜택받기'는 카카오뱅크와 제휴한 다양한 기업들의 혜택에 응모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고객들은 뮤지컬, 숙박권, 페스티벌 등 폭넓은 문화생활 관련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제휴사 입장에서는 자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이번 응모 서비스의 첫 선을 보이는 혜택 목록에는 뮤지컬 원스,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 숙박권, 2025 대구힙합페스티벌 티켓, 전시 뉴욕의 거장들 : 잭슨 폴록과 마크 로스코의 친구들 관람권, 전시 취향가옥: Art in Life, Art in Art 초대권, LG전자 에어컨 가전 구독 10만 포인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신규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서비스의 편리성을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앱 이용 자체의 즐거움과 실질적인 혜택을 더욱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