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20세 이상 고객 1000명 선발...온라인 설문, 대면 인터뷰 등 진행

[사진=하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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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하나증권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문단을 모집한다.

13일 하나증권에 따르면 오는 21일까지 상품, 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하나증권 자문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문단은 하나증권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직접 듣고, 이를 반영하기 위한 소통 창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만 20세 이상 하나증권 거래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총 100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정된 자문단은 온라인 설문 조사, 과제 수행, 대면 인터뷰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자문단에게는 선정 시 주식 매수 쿠폰이 지급되며, 활동 참여에 따라 모바일 쿠폰 및 활동 지원금이 추가로 제공된다.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증권 소비자리스크관리실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자문단을 모집하게 되었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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