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증권 앱 통해 5월 30일까지 3가지 이벤트 진행

[사진=신한투자증권]
[사진=신한투자증권]

[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신한투자증권이 신한 SOL증권 앱에서 국내 주식 투자 활성화를 위한 3가지 이벤트를 오는 5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신한투자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주식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월 국내 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 시 금액 구간별로 50만원 상당의 국내 주식 선물 세트 추첨 응모권을 제공한다. 국내 주식 선물 세트는 삼성전자, 현대차, 카카오, 유한양행, 한화오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내 주식 선물 세트 이벤트는 월 거래 금액별로 응모권을 받을 수 있으며, 대체거래소 애프터 마켓 거래 이력 보유 시 응모권 1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대체거래소 애프터마켓(15:30~20:00) 거래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체거래소 애프터마켓 거래 체결 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백화점 상품권 이벤트이다. 이벤트 기간 중 한 달이라도 월 금액 20억 이상 거래 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

세 가지 이벤트 모두 만 19세 이상 고객 중 마케팅 이용 동의를 한 고객 대상이며, 이벤트 신청 후 거래 조건에 따라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