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시설에 화장품 및 생활용품 지원
상반기 1500여곳 시설 대상 아모레퍼시픽그룹 14개 브랜드 제품 기부

아모레퍼시픽 CSR 비전 로고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CSR 비전 로고 [사진=아모레퍼시픽]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올해 상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23억원 상당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메디안, 해피바스, 라네즈, 려, 이니스프리 등 14개 브랜드가 참여해 23억원 상당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1500여곳에 전달한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이라는 이름으로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기 시작했다. 2009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규모를 확대했다.

매년 전국의 여성, 노인, 아동, 장애인 등 관련 사회복지시설 3000여곳에 40억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2005년부터 올해까지 누계 871억원 규모 물품을 전국 3만6000여곳의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 관련 상세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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