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정부 실행계획 수립 위한 과제 발굴
[아시아에이=이영창 기자] 행정안전부는 11월 14일(월)까지 국민제안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열린정부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열린정부 활동을 통해 개선하고자 하는 문제, 제안, 기대효과를 기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안 서식은 네이버폼 또는 공모 자료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접수된 국민제안은 오는 1월부터 민관협의체 대한민국 열린정부위원회 분과 논의를 통해 숙의 과정을 거쳐 8월까지 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행정안전부, ‘찾아가고 싶은 가을 섬’ 9곳 선정
- 행정안전부, '문서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최
- 행정안전부, '정부혁신 유공' 정부포상 후보자 공모
- 행정안전부, '어린이 안전일기 쓰기 공모전' 개최
- 행정안전부, '재난사진 및 재난예방 포스터' 공모
- 행정안전부, 침수위험 예상지역 직접 찾아 나선다
- 행안부, "‘주민등록증 신규발급’ 정부24에서 신청하세요"
- 행정안전부, 안전신문고에 ‘국민안전제안’ 창구 개설
- 행정안전부, ‘온국민소통’ 통해 국민안전의견 접수
- 행정안전부, 12월 23일부터 '청원24' 서비스 시행
- 행정안전부, 2023년 ‘재난안전제품 인증’ 신청 접수
이영창 기자
news@asia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