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뱅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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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카카오뱅크의 파트너적금 누적 개설 계좌수가 250만좌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다.

이는 지난 2020년 8월 이마트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파트너적금을 내놓은 이후 6번째 상품 출시 만이다.

카카오뱅크는 '26주적금 with 카카오톡' 개설 계좌 수가 23일 기준 23만 좌를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26주적금 with 카카오톡'의 가입자가 늘면서 파트너적금 누적 가입 계좌 수도 250만 좌에 육박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26주적금 with 카카오톡'은 최대 연 3.7%의 높은 금리 혜택과 함께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 플러스', '톡서랍 플러스' 이용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6주적금 with 카카오톡'의 가입고객 3명 중 1명이 신규 파트너적금 가입자라는 점이다.

카카오뱅크는 수신 상품으로만 인식되던 적금을 재해석하고, 각종 혜택과 돈 모으는 재미, 금리까지 더해지면서, 은행과 커머스를 결합하는 카카오뱅크의 대표적인 플랫폼 상품으로 자리잡았다고 설명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파트너적금이 플랫폼 수신 상품으로 자리잡으면서 고객분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며 "기존 고객과 새로운 고객 모두에게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사와 협업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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