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박대한 기자] 카드고릴라는 지난 5월동안 주유·차량정비 혜택이 담긴 카드 중 고객이 많이 사용한 카드 순위를 공개했다.

순위는 고릴라차트를 기반으로 하며 카드상세페이지 페이지뷰(PV)와 온라인신청 전환수를 통해 집계해 산출된다.

이번 주유 및 차량정비 혜택 1위 카드는 KB국민은행 다담카드다. 이 카드는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교통, 통신 10% 할인과 주유소, 충전소 이용 시 1L당 6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위는 신한카드 Deep Oil카드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차량 서비스 10% 할인과 GS칼텍스, SK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 등 4개 정유사 중 직접 고른 1개 정유사에 대해 주유 이용금액 10% 할인을 결제 당일 적용한다.

3위는 하나카드의 MULTI Oil카드다. 해당 카드는 GS칼텍스, SK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 등 4개 정유사에 모두 10% 청구 할인이 적용되지만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청구할인 금액에 차이가 있다.

뒤이어 NH농협카드 TAKE(테이크) 5카드, 신세계이마트 삼성카드7,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오토카드, IBK기업은행 Oil & Life카드(Oil카드), 신한카드 RPM+ Platinum#, 하나카드 CLUB SK(클럽 SK)카드, 삼성카드 삼성 iD ENERGY 카드 순이다.

한편 정부는 이러한 소비자의 기름값 부담을 낮추기 위해 연말까지 유류세를 최대 37%까지 낮추도록 결정한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