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얼음정수기 신규광고 캠페인을 오는 18일부터 진행한다.
17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얼음정수기를 최초로 선보인 바 있는 청호나이스의 얼음정수기 대표기업 이미지를 '얼음, 나이스'라는 단어가 반복되는 경쾌한 CM송과 수많은 얼음이 쏟아지는 시각적 효과로 표현해 냈다.
특히 청호나이스 전속모델로 3년차 활동중인 임영웅이 무더위를 느끼다 시원한 얼음을 통해 그 무더위를 날리는 모습을 유쾌하고 코믹하게 담아냈다.
서혜진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장은 "청호나이스는 2003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얼음정수기 원조 기업으로 앞선 기술력과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전세계 얼음정수기 시장을 선도해 왔다"며 "올해도 신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자사 얼음정수기 장점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포토] 청호나이스,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 초청 강연 진행
- [포토] 청호나이스,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22년 연속 수상
- 청호나이스, ‘아파트아이’와 제휴...청호 에스프레카페 렌탈 혜택 제공
- 청호나이스 화장품 '나이스뷰티', 코스모뷰티 서울 2022 참여
- 청호나이스, 위생 강화한 ‘냉온정수기 애니’ 출시
- 청호나이스, '청호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출시
- [포토] 청호나이스, 부산커피쇼 참가
- 청호나이스, 제습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청호나이스,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홈쇼핑 방송 진행
- [포토]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얼음정수기’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키워드
#청호나이스
이조은 기자
joy8282@asia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