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제빙량 약 6kg...UV케어시스템 적용

청호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3종(왼쪽부터 라벤더, 피치, 오트밀베이지)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3종(왼쪽부터 라벤더, 피치, 오트밀베이지)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청호나이스가 2022년 신제품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한번에 많은 양의 얼음을 이용할 수 있는 넉넉한 저장용량(동급사양대비 최대) △일 최대 6kg의 풍부한 얼음 △가로 25.4㎝의 슬림사이즈 △필터 역세척 시스템의 강화된 살균기능 등을 갖췄다.

신제품은 얼음저장용량 800g, 일일 제빙량 6kg(약 600개)의 얼음을 제공한다. 얼음저장용량은 정수, 냉수, 온수, 얼음이 모두 가능한 카운터탑 직수 얼음정수기 중 국내 최대 용량이다.

또 신제품은 필터 속까지 씻어주는 청호나이스의 필터 역세척 기술이 적용됐다. 살균기능 작동 시 필터 내부 살균세척을 위해 정수되는 흐름의 역방향으로 살균수가 필터 내부로 유입, 살균과 동시에 필터 및 유로 내부에 있을 수도 있는 작은 미세이물질 입자까지 세척해 배출해 준다.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얼음위생도 강화했다. ‘UV케어시스템’이 하루 두번 2시간 동안 작동해 얼음이 만들어지고 저장되는 공간을 살균한다.

아울러 자사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대비 약 10% 줄어든 가로 25.4cm의 슬림한 사이즈다. 오트밀베이지 컬러의 바디를 적용, 강화유리 소재의 전면 조작부는 오트밀베이지, 피치, 라벤더 3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