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라스테이]
[사진=신라스테이]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신라스테이가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 이용 시 할인 혜택과 함께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수험생은 물론 가족들에게 수능으로 지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목적으로 기획했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포함해 3인 이상 방문 시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중식 혹은 석식을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은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을 위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신라스테이 뷔페를 이용한 인증샷을 수험표가 보이도록 찍은 후, 필수 해시태그(신라스테이, 합격기원,뷔페, 수험생할인, 신라스테이뷔페)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추첨된 30명은 숙박권을 비롯해 OTT 셋톱박스 이용권, 나만의 취미를 찾는 데 도움을 주는 취미 키트북캉스로 힐링 타임을 경험할 수 있는 도서, 신라스테이 피트니스 센터 및 명상앱 이용권, 뷔페 이용권(10만원 상당) 등 총 5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희망하는 대학에 합격하면 부모님께 숙박권을 선물하는 ‘땡스 맘(Thanks Mom)’이벤트도 있다. ‘카페’ 이용 후 희망하는 대학교 두 곳을 제출하고 추후 희망한 대학교 합격증을 인증하면 합격자 모두에게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은 수능 다음날인 11월 19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