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노랑풍선]
[사진=노랑풍선]

[아시아에이=강민수 기자] 노랑풍선은 롯데홈쇼핑과 손잡고 ‘제주 캠퍼트리 호텔&리조트 에어카텔’ 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저녁 7시, 롯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되는 이번 ‘제주 에어카텔’ 상품은 국적기인 대한항공 왕복 탑승을 제공한다.

유럽 특유의 감성을 담은 외관과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제주 캠퍼트리 호텔&리조트’에서 숙박, 명소들을 자유롭고 편하게 투어 할 수 있도록 중형 차량까지 결합됐다.

오는 6월 30일까지 출발 가능한 이번 상품은 △원룸형 침대와 개별 화장실, 객실 전용 발코니가 구비된 ‘호텔 트윈’ (2인) △주방과 거실, 마스터 룸 등 다양하고 넓은 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스위트 단독형 리조트’(3~4인) 등 예약 인원에 맞춰 객실이 제공된다.

아울러 호텔과 리조트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토어 등의 각종 부대 시설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은 라이브 방송 중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패밀리 스위트 단독형 리조트할인(4인 예약 시) △호텔 조식 할인 등 특전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에어카텔 상품’은 여유로운 출발 기간을 확보해 5월 가정의 달을 비롯해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제주도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