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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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에이=강민수 기자] 이랜드파크는 첫 번째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 ‘그랜드 켄싱턴’이 지난 17일 켄싱턴호텔 여의도 뉴욕뉴욕에서 고객 초청 스페셜 디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그랜드 켄싱턴은 리조트 오픈을 앞두고 고객 초청 행사를 활발히 펼치고 있다. 지난 5일부터 초콜릿 클래스를 시작으로 스페셜 디너 행사를 개최하는 등 고객 경험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그랜드 켄싱턴 체인 첫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오픈 예정인 그랜드 켄싱턴 리조트 식음료 상품과 서비스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그랜드 켄싱턴 리조트의 모든 레스토랑은 글로벌 호텔 체인 5성급 호텔에서 40여 년간 경력을 쌓은 이랜드파크 김순기 총괄셰프를 필두로 최고급 요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순기 총괄셰프의 스페셜 디너는 총 5코스로 구성됐다.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 트러플, 푸아그라를 코스별로 제공해 특별한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스페셜 디너는 벨루가 캐비어를 곁들인 연어 콩피, 시트러스 가리비 세비체를 시작으로 입맛을 돋우고, 마리네이드 광어 글레이즈 피카타와 트러플 아이올리, 샤프론 부야베스 바다가재 비스큐 요리가 차례로 제공됐다.

메인 요리는 로시니 앵거스 안심 스테이크와 푸아그라로 최고의 미식을 구현했다. 또 켄싱턴 시그니처 디저트와 커피 등으로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코스별로 와인 페어링을 곁들였다.

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관계자는 “고객 초청 행사를 통해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 켄싱턴’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식음료, 객실 서비스 등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랜드 켄싱턴이 추구하는 럭셔리 리조트 콘셉트에 맞는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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