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파크]
[사진=이랜드파크]

[아시아에이=강민수 기자] 그랜드 켄싱턴은 지난 5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켄싱턴호텔 여의도 더 뷰 라운지에서 이랜드이츠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프랑제리’와 손잡고 고객 초청 행사 ‘초콜릿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랜드 켄싱턴 준공 후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식음료 서비스를 고객이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그랜드 켄싱턴과 협업한 프랑제리는 프랑스식 베이커리 브랜드다.

초콜릿 클래스를 운영한 김혜연 쇼콜라티에는 JW 메리어트 서울을 비롯해 글로벌 호텔 브랜드 5성급 호텔에서 다양한 경력을 쌓아왔으며, 샤넬, 루이비통 등 다수의 명품 브랜드와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 이력이 있다.

초콜릿 클래스는 다양한 초콜릿 원재료를 시식하고, 초콜릿에 어울리는 부재료를 직접 페어링해 보는 순서로 진행됐다. 프랑스 최고급 초콜릿인 ‘발로나’를 원료로 사용해 초콜릿의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랜드파크 관계자는 “그랜드 켄싱턴 회원과 회원권에 관심 있는 일반 고객들이 그랜드 켄싱턴 서비스를 사전에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그랜드 켄싱턴 고객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만날 수 있는 고객 소통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