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조선호텔]
[사진=조선호텔]

[아시아에이=강민수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는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신제품 1종과 온라인 베이커리 신상품 2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외식 물가 급등으로 외식보다 집밥을 선택하는 ’집밥족’이 증가하면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가정간편식은 2023년 전년대비 154% 신장율을 보이고 있다.

‘조선호텔 등심돈까스’는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을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육즙을 머금은 것이 특징이며, 두툼한 고기에 습식 빵가루를 사용했다. 여기에 조선호텔만의 비법 소스를 더했다. 한번 튀겨낸 등심 돈까스이며,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온라인전용 프리미엄 디저트 ‘조선호텔 마스카포네 롤 케이크’와 ‘조선호텔 초콜릿 퍼지 케이크’ 신상품 2종을 함께 선보인다.

‘마스카포네 롤 케이크’는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 맛의 디저트다. ‘초콜릿 퍼지 케이크’의 경우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을 사용했다.

‘마스카포네 롤 케이크’와 ‘초콜릿 퍼지 케이크’는 카카오 선물하기와 SSG닷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마스카포네 롤 케이크’는 정상가 기준 2만9900원, ‘초콜릿 퍼지 케이크’는 4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