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정가람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ESG 평가 우수 등급 획득, ESG 대상 수상으로 ESG 경영 우수 기업으로 공식 인증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에듀윌은 지난 8월, NICE평가정보 ESG 평가를 통해 우수 등급인 ESG2 등급을 획득했다. 이어 8월 31일에는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ESG/CSR 대상’ 시상식에서 ESG 대상과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에듀윌은 지난 2021년부터 ESG 경영 강화를 위해 사회공헌위원회를 ESG위원회로 재편하고, ESG 경영 헌장을 공표한 바 있다. 이와 함께 ESG 슬로건 및 활동 방향을 재정비하며 지속 가능한 경영,함께 하는 성장을 위한 활동 활성화에 집중하고 있다.

에듀윌 ESG위원회는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온 에듀윌은이제 자연과 공존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걷고, 파트너와 동반 성장하기 위해 더 큰 걸음을 내딛고자 한다. 모두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ESG 경영 실천을 목표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검정고시 교육 지원, 장학재단, 임직원 나눔펀드운영 등의 사회공헌 활동과 사내 윤리강령 제정 및 공정투명거래동의서 작성 등 윤리 경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왔다. 이와 함께 환경 보호를 위한 지역사회의 인식 개선, 환경 보호 활동 실천 등을 위한 다양한 노력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