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김남주 모델 발탁 이후 월간 이용자 수 증가

[아시아에이=정가람 기자] 바바더닷컴이 전속 모델 김남주와 함께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배우 김남주와 함께한 바바더닷컴의 이번 캠페인은 △케어편 △통합편 △패션편 △뷰티편 △라이프편 등 총 다섯 편으로 제작됐다. 바바더닷컴의 맞춤 서비스인 ‘AI 토탈 케어’를 통해 패션부터 뷰티, 헬스, 라이프 카테고리 등 모든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을 영상에 담아냈다.

바바더닷컴과 김남주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바바더닷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5월 배우 김남주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한 바바더닷컴은 캠페인 영상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 강화 및 AI 토탈 케어를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바바더닷컴X김남주의 첫 캠페인 CF 영상은 누적 조회수 227만 회를 기록했으며, 바바더닷컴 신규 회원과 월간 이용자 수는 전속 모델 발탁 이전인 4월 대비 각각 21%, 14%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바바더닷컴의 AI 토탈 케어는 성별, 연령, 선호 스타일 등을 설정하면 AI가 취향 저격 상품을 추천하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소비자가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지난 8월 말 △케어 키워드 △고객 선호 취향 통계 △할인 특가 상품 등의 카테고리 업데이트를 통해 ‘케어프렌드’ 사용 환경 개선 및 발전시키기도 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