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브랜드 오휘(OHUI)가 대세 배우 손석구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브랜드 오휘(OHUI)가 대세 배우 손석구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LG생활건강]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LG생활건강 브랜드 오휘(OHUI)가 대세 배우 손석구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오휘는 "끊임없는 노력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배우 손석구와 완벽한 아름다움의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는 브랜드 오휘의 가치가 잘 부합해 이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델로 선정된 손석구는 오휘의 뮤즈로 활동하며 특유의 인간적인 매력에 깊이 있는 예술적 감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한다. 이달부터 오휘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 등을 통해 오휘와 배우 손석구 매력적인 만남이 보일 예정이다.

LG생활건강 오휘 브랜드 관계자는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는 제품을 사용하는 짧은 순간의 경험 마저도 우아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기술을 예술로 승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예술적 감각으로 연기를 완성시키는 배우 손석구가 오휘 브랜드의 가치와 만나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는 지난 5년 동안 매년 예술을 접목한 연간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고귀한 가치를 지니는 클래식 음악의 미학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더 클래식 콜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