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 우유 크림 팝콘 [사진=글래드 호텔]
노티드 우유 크림 팝콘 [사진=글래드 호텔]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글래드 호텔이 ‘노티드(Café Knotted)’와 달콤한 디저트와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노티드 콤보 패키지’를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24일 글래드 호텔에 따르면 '노티드 콤보 패키지'는 서울과 제주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객실 1박과 노티드의 신상 디저트를 제공한다.

제공되는 디저트는 달달한 우유 생크림 도넛의 맛을 고소한 팝콘에 그대로 넣은 ‘노티드 우유 크림 팝콘’과 독일 정통 바이에른 효모를 사용한 밀맥주 ‘노티드 스마일 위트에일 캔맥주’ 2캔이다. 노티드 스마일 디자인 기프트 바우처 1만원권도 증정한다.

아울러 서울 글래드 호텔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서울은 9만원부터(세금 별도), 제주는 19만5,000원(세금 포함)부터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꿀잠 맛집 글래드 호텔이 디저트 맛집 ‘노티드(Café Knotted)’와 콜라보를 통해 꿀잠, 꿀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글래드 호텔에서 시원한 꿀잠을 즐기고, 노티드의 신상 디저트와 함께 달콤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