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김다영 기자] 스퀘어원이 개점 10주년을 기념해 신규 캐릭터 론칭과 함께 4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봄 BOOM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맘 프로모션, SNS 인증샷 이벤트, 카플친 프로모션, 고객 체험행사 등이 이어진다.

스퀘어원은 ‘카플친 프로모션’을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포인트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본 행사는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 및 카플친 쿠폰 제시 시 하루 선착순 500명에 한해 스퀘어원 금액권 5천 원 1매를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24일 스퀘어원 문화홀에서는 ‘캐릭터 원목시계 냅킨 공예 체험’ 행사도 진행한다. 포인트 카드 회원 및 사전 예약 고객 대상 만들기 체험 행사로, 총 30팀을 대상으로 스퀘어원 캐릭터를 활용해 진행한다. 현재 사전 예약은 마감됐다.

또한 같은 날 자유로운 여행을 소망하는 ‘캐리어를 열어라’ 이벤트 역시 펼쳐진다. 잠겨있는 캐리어를 푼 10명에게 델시 브랜드의 캐리어를 증정하고, 실패 시에도 별도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24일까지 이어지는 ‘쇼핑 인증샷 이벤트’는 ‘#스퀘어원’, ‘#봄BOOM페스티벌’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봄 BOOM 페스티벌 쇼핑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총 18명을 선정해 일정 금액권, 에어팟 프로, VIPS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스퀘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