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E.A.M
[사진제공=T.E.A.M

[아시아에이=곽민선 기자] 실력파 P-POP 걸그룹 'Calista'가 첫 디지털 싱글 앨범 ' 'Race Car'를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Calista'는 Anne, Olive, Denise, Dain, Laiza, Elle로 구성한 6인조 걸그룹이다.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연령으로 구성된 'Calista'는 데뷔 전 각각 필리핀 내 배우, 모델, SNS 셀럽, 가수, 국제 댄스대회 우승 등의 경력을 갖고 있다.

‘Race Car’ 뮤직비디오는 멤버 6인이 자동차 레이싱 운전자로 분해 각자 경기장을 질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Calista’는 공식 유튜브 내에 뮤직비디오 외에도 가사를 담은 lyric 버전 뮤비, 티저 버전 그리고 멤버들과 조금 더 가까워지는 ‘stop’ and ‘go’ 질문과 답을 하는 영상 등 다앙한 매력을 공개하며 한국 및 전 세계 팬들과 앞으로 만날 것을 약속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Calista는 앞으로 필리핀,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팬들에게 준비된 6인 6색 매력을 발산하는 글로벌 걸그룹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코로나19 영향으로 대면 공연에 제약이 있어 당분간 한국 팬들과 전 세계 팬들과는 유튜브와 아이튠과 같은 채널을 통해 만날 것 같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