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어린이집에 온∙오프라인 동시학습 가능한 바다나무 영상 콘텐츠 및 교재공급

[사진제공=키즈룹]
[사진제공=키즈룹]

[아시아에이=김다영 기자] 키즈룹은 영∙유아 기관을 위한 영어 교육 콘텐츠 제공을 위해 유치원과 어린이집 전용 블렌디드 러닝 프로그램 ‘바다킨더’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키즈룹 ‘바다나무’ 커리큘럼을 토대로 제작된 바다킨더는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한 교실 수업과 단계별 교재, 가정연계 학습이 시너지를 이루는 영∙유아 기관용 블렌디드 러닝 프로그램이다. 교재는 연령별로 5세, 6세, 7세 용으로 총3단계로 구성되었으며 각 단계별로 스토리북, 코스북, 액티비티북이 제공된다. 바다나무 영상 콘텐츠가 함께 제공된다.

교실영어 수업영상은 별도의 웹페이지를 통해 매일 제공되고,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수업이 어려운 경우에도 키즈룹 플랫폼을 통한 가정연계 학습이 가능해 학습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다. 기관 및 교사의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디지털로 전환된 바다나무 교재와 영상이 탑재돼 있다. 게다가 키즈룹을 통해 학생별 진도와 학습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는 결과 보고서가 제공된다.

키즈룹은 온∙오프라인 교재가 접목된 블렌디드 러닝 프로그램에 대한 유치원, 어린이집의 니즈를 파악하고 스토리지담다 등 전국단위의 여러 공급처들과 계약을 맺어 영유아 기관에 바다킨더 프로그램 공급을 가속화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