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정정환 기자] ‘전국민 건물주 되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상업용 부동산 조각투자 플랫폼 펀드블록글로벌(대표 조찬식)이 공개 채용계획을 진행한다고 14일 전했다.

이번 채용은 △웹 △IOS △안드로이드 △서버 △블록체인 △정보보안 △서비스기획 △디자인 △전략기획 △마케팅 △투자심사 △자기추천 등 전 부문에 걸쳐 진행된다.

모집 부문에 해당하지 않는 지원자는 ‘자기추천’ 전형을 통해 포지션을 만들 수 있다. 펀드블록은 서류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유선 인터뷰 혹은 사전과제를 제시한 뒤 면접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통한 입사한 우수인재 대상 최대 1억 원의 연봉과 스톡옵션(주식매수선택권)을 지급한다.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는 펀드블록글로벌 홈페이지로 접수 가능하다.

조찬식 대표는 "이번 채용은 함께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 갈 수 있는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마련했다. 오너십을 갖고 고객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인재라면 경력이나 연차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며 “개인 투자인구와 MZ 세대의 참여로 인해 조각투자 시장은 더욱 확대될 것이며, 상업용 부동산을 시작으로 다양한 대체투자 자산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펀드블록글로벌은 투자금융의 전문성과 기술성을 인정받아 지난 5월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 받은 바 있으며, 우리은행, 우리자산신탁, SK증권, 코리아신탁, 대한토지신탁, 등의 금융기관과 함께 개인들의 접근성을 높인 상업용 부동산 투자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