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가 ‘2021 키드키즈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참가 접수는 키드키즈 홈페이지에서 오는 9월 26일까지 진행된다.

EK는 올해 다섯 번째 ‘키드키즈 콘테스트’를 주최한다. 코로나19 팬데믹이 장기화됨에 따라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교사에게 잠깐의 여유를 선물하고자 ‘쉼표’를 콘셉트로 잡았다.

2021 키드키즈 콘테스트는 교사나 아이들이 직접 키드키즈 동요를 부르고 율동하는 영상을 촬영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투표 및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팀은 대상 200만 원 등 총 1,000만 원의 상금과 부상, 상장, 현판이 주어지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키드키즈 1만 포인트 및 키드키즈몰 e아울렛 쿠폰 5천원권이 지급된다.

EK 이희주 회장은 "올해는 교사들에게 특히나 힘든 시기였다. 월 1회 PCR 선제검사 및 백신 우선접종 등으로 크고 작은 일을 겪어야 했다. 키드키즈는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아이들을 위해 몸과 마음을 아끼지 않고 애써온 교사들을 응원하고자 한다. 이번 콘테스트가 지친 일상에 작은 쉼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EK는 전국 어린이집·유치원 교사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고자 매년 다양한 주제로 ‘키드키즈 콘테스트·콘서트’를 개최해왔다. 이외에도 교사 및 원장, 예비교사를 위한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개발하고, 원격수업 및 비대면 시대에 필요한 교육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