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임용이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교육학&전공 핵심정리 특강’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할인 이벤트는 오는 8월 6일까지 진행된다. 해커스임용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교육학&전공 핵심정리 특강은 교육학 논술 이지원, 신태식, 김신 교수, 전공보건 김기영 교수, 전공유아 백청일 교수, 전공영어 도원우 교수, 전공국어 최병해 교수, 전공역사 이응주 교수, 최향란 교수, 전공영양 차승훈 교수, 전공음악 남가연, 김예진 교수 등의 교수진 강의가 준비돼 있다.

교육학&전공 핵심정리 특강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해커스임용 사이트에서는 유치원 임용고시, 초등 임용고시, 중등 임용고시 등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2021학년도 임용고시 합격 사례, 2021 중등 임용고시 경쟁률도 제공하고 있다. 2차 면접, 교직면접,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등교사 자격증, 임용고시 일정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그외에도 해커스임용은 영양교사, 국어교사, 영어교사, 수학교사, 체육교사 등을 목표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태련 교육학, 교육학 논술뿐만 아니라 전공영양, 전공국어, 전공영어, 전공수학, 전공체육 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임용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