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리 힐링쉴드가 디자인이 가미된 맥세이프 메탈 플레이트 제품을 추가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힐링쉴드 맥세이프 메탈 플레이트 제품은 민트, 라이트핑크, 옐로우, 퍼플, 핫핑크 다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맥세이프 전용 액세서리와의 호환을 높이기 위해 일반 원형이 아닌 맥세이프 모양 그대로의 사이즈를 접목시킨 아이스크림 디자인으로 아이폰12 시리즈가 아닌 구형 아이폰 시리즈와 삼성 갤럭시 시리즈 등 여러 스마트폰에 부착하여 맥세이프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플렉시블 메탈 플레이트와 동일한 기능을 가져 사용하는 케이스 위 또는 스마트폰에 직접 부착해 사용해도 무선 충전과 자석 거치가 동시 가능하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일반 자석 플레이트 부착 후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

이어 곧 출시 예정인 힐링쉴드 모바일 전용 액세서리 마그네틱 핸드그립 카드지갑 거치대 제품과의 호환도 용이해 아이스크림 맥세이프 호환 메탈 플레이트 부착 후 그 위에 사용 시 흔들림 없이 거치와 카드 슬롯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힐링쉴드 폰트리 몰, 스마트 스토어 등 오픈마켓, 종합몰을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힐링쉴드 스마트 스토어 이용 시 상시 할인과 매달 힐링데이 이벤트 알림을 추가로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폰트리 힐링쉴드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수출 유망 기업, 청년 친화 강소기업, 2020년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대상 등 정부로부터 인정받은 알찬 중소기업이다. IT+자동차+생활가전 등의 35,000가지 이상의 보호필름 제품군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며 '바른 생각, 바른 나눔, 바른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