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TPL 천정욱 대표이사가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DMS 2021’에 연사로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6회를 맞는 ‘DMS 2021’는 세계적인 브랜드의 마케팅 책임자와 데이터 및 AI 전문가들을 초청해 마케팅 산업의 변화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지난 13일부터 14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된다.

이번 DMS 2021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코로나로 인해 현장 참가는 일정한 거리두기 방침을 정하고 이와 동시에 비대면 온라인 스트리밍도 실시된다.

여기서 VTPL 천정욱 대표이사는 K뷰티 디지털 마케팅과 뷰티 브랜드 해외 진출 전략을 주제로 금일 강연에 선다.

이번 강연을 통해 VTPL은 씨스터앤 브랜드의 성공사례를 공유,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방향성에 대해 제시하고 데이터 마케팅 비법에 대해 공개할 예정이다. 포스트 코로나 속 급변하는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소비패턴과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디지털 소비 트렌드에 대해 마케터들의 역할이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지에 초점을 두고 이야기를 풀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씨스터앤은 지난 2018년에 론칭했다. 일본,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9개 국가에 워터프루프 더블이펙트 아이펜슬을 주력으로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