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피자생각]

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강정구의 피자생각’이 브랜드명을 ‘피자생각(Pizzathink)’으로 변경하여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8일 피자생각에 따르면 새로운 브랜드명은 20년간 쌓아온 피자 브랜드의 전문성을 계승함과 동시에 현시대의 트렌드 반영하고 피자 업계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타 경쟁사와는 확실히 차별화되어 구분될 수 있도록 브랜드 컬러 또한 변경됐다. 피자생각의 피자에만 사용되는 블루베리 도우에 영감을 얻어 보라색 계열의 컬러를 사용했다. 젊은 이미지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리뉴얼된 브랜드 컬러를 다방면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피자생각은 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에 맞춰 피자생각만의 포트폴리오를 다시 천천히 쌓아갈 계획이다.

피자생각 강정구 대표는 "과거에는 이름을 걸어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었다. 하지만 요즘 트렌드는 젊고, 재미있는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선호하기에 20주년을 맞이해 브랜드명과 컬러를 변경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브랜드 리뉴얼 시기에 맞춰 피자, 사이드 박스 디자인도 변경했고, 앞으로 젊은 브랜드 이미지와 더불어 맛있고, 완벽한 피자를 제공하자는 이념을 더욱 상기시켜, 경쟁력 있는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피자생각의 변경된 브랜드명과 BI는 배달앱, 홈페이지 등 온라인부터 시작해 인테리어, 간판 등 오프라인까지 순차적으로 변경될 예정이다.

한편, 피자생각은 청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자금대출지원, 샵인샵 혜택 지원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영등포, 은평구, 분당, 경기도 광주, 남양주 별내, 다산, 김포 장기동 등 다양한 지역에서 상담 중이다. 오는 4월에는 부평청천점, 수원매탄점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창업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