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가 수작 물염색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오윤아가 발탁됐다고 26일 밝혔다.

씨드비의 수작 물염색은 기존 강알칼리제와 산화제를 사용한 염색약에서 탈피해 허브파우더에 100% 물만 섞은 새치염색약이다.

씨드비 관계자는 "배우 오윤아씨는 드라마와 예능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워킹맘으로서 책임감 있고 세련된 독보적인 이미지를 가진 스타라고 생각하며, 동시대 여성들로부터 많은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낼 수 있을 거라 믿는다"고 말했다.

또한, "씨드비 수작 물염색의 이미지에 오윤아씨의 세련되고 건강한 이미지까지 더해 물염색만이 가지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앞으로 씨드비 물염색®은 씨드비 브랜드가 가진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오윤아가 주는 세련된 건강함을 브랜드 이미지에 더해 신선함을 불어넣고 프리미엄 새치 염색약으로 입지를 새롭게 다질 예정이다.

이후 씨드비 물염색®은 오윤아가 모델로 나서는 새로운 TV광고 시리즈를 제작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오윤아와 함께하는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한편, 씨드비는 배우 오윤아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29일 저녁 7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씨드비 물염색® 기획구성을 선보인다.

씨드비 물염색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무료 체험 이벤트는 씨드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