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오츠카
사진=동아오츠카

[아시아에이=이준호 기자] 유통업계가 19일 이벤트 등 소식을 알렸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2기 모집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가 골프크루 '버디온' 2기를 모집한다.

버디온은 골프를 취미 생활로 즐기는 2030 '영골퍼' 증가 트렌드와 M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해 기획됐다.

버디온 2기 활동은 다음달 10일부터 6월 12일 까지 10주간 진행되며, 선발된 크루 멤버들은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강욱순 골프아카데미에서 △이론강의 △인도어 실습 △숏게임 △파3 라운딩 등 전문 프로 골프 수업을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지막 10회 차 수업은 실제 필드 라운딩으로 기획돼 버디온 크루 멤버 스스로 자신의 변화된 골프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활동기간 동안 버디온 2기 크루 멤버들에게 저당·저칼로리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뿐만 아니라 협찬사 풋조이어패럴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에 대한 관심과 경험이 있는 2030 여성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50만원이다.

참여 방법은 오는 28일까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내 버디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는 다음달 6일에 발표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참여해 1억5000여만원 기부

아모레퍼시픽은 임직원 나눔 캠페인의 일환인 '매칭 기프트' 제도를 통해 111개 기관에 1억5000여만원을 기부했다.

매칭 기프트는 연간 임직원이 기부한 금액만큼 회사가 같은 기관에 사회공헌 기금을 기부하는 제도다. 매년 연말정산 시점에 개인이 전년도 기부한 내용을 제출하며 매칭 기프트를 신청하면, 회사에서 지원 여부를 결정한다.

올해는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225명이 신청했다. 심사를 거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 굿네이버스 인터내셔날,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등 총 111개 기관에 1억4988만2937원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기관별로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사진=현대백화점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카카오톡 쇼핑하기'서 봄맞이 기획전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까지 카카오커머스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봄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게스·지프·타미힐피거 등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의류·화장품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30~50% 할인해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게스 티셔츠 △지프 맨투맨 △오리진스 진정 스킨 1+1 등이다.

행사는 카카오톡 모바일앱 내 '쇼핑하기' 메뉴의 공동구매 코너 '톡딜'에서 진행되며, 오는 21일 밤 12시까지 진행된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제니'와 함께한 신규 광고 공개

롯데칠성음료가 처음처럼 모델 '제니'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온에어 한다.

지난 1월 리뉴얼과 함께 처음처럼 모델로 제니가 발탁되면서 이미 큰 괌심을 불러일으킨 만큼 이번에 공개되는 신규 광고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광고는 제니가 그네를 타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더 부드럽지만 더 소주다운 맛'이라는 메시지와 대관령 기슭 암반수를 배경으로 연출해 리뉴얼 된 제품 속성을 전달했다.

해당 광고 영상은 이날부터 TV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처음처럼은 지난 1월 도수를 16.5도로 낮추는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이달 20도의 '처음처럼 진', 16도의 '처음처럼 순'에 대한 리뉴얼을 마치고 본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샵다이소 'ON데이 이벤트' 진행

아성다이소가 다이소 전용 모바일 쇼핑몰인 샵(#)다이소를 통해 'ON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샵다이소에서만 진행되며, 오는 22일 단 하루 동안 샵다이소 구매 고객 전원에게 조건 없이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5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는 별도로 2만원 이상 4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 다이소 멤버십 1000포인트,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000포인트 추가 적립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샵다이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현대홈쇼핑
사진=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현대H몰 모바일앱 리뉴얼...이미지 키우고 화면 구성 단순화

현대홈쇼핑은 공식 온라인몰인 '현대H몰' 모바일앱을 리뉴얼한다.

새롭게 리뉴얼된 현대H몰 모바일 앱은 상품 할인 정보에 대한 전달 기능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우선, 할인 행사나 이벤트 등에 대한 이미지를 리뉴얼 전보다 최대 20% 가량 키우고,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카드 뉴스' 형태로 만들어 화면 구성을 단순화했다.

또한, 현대홈쇼핑이 운영중인 TV홈쇼핑·현대홈쇼핑플러스샵(T커머스)·쇼핑라이브(라이브커머스) 등 세 가지 채널 방송 상품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온에어' 메뉴를 화면 하단에 중앙에 추가했다. 현대H몰 모바일앱 내 어느 화면에서나 '온에어' 버튼을 터치하면 세 가지 채널에서 방송중인 상품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푸시알림' 받기를 동의한 고객이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놓으면 가격이 추가로 할인되거나 방송중임을 알려주는 '장바구니 할인 알림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모바일앱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총 3702명에게 추첨을 통해 현대백화점그룹 멤버십 'H포인트' 3만포인트(3명), 모바일 치킨 교환권(33명) 등을 제공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경품 행사 페이지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기능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선정해 응모하면 된다.

또한, 19일 하루 동안 카카오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시 10% 즉시 할인(최대 1만포인트) 혜택을 제공하고, '불금데이적립' 표시가 된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10%를 'H포인트(최대 1만포인트)'로 돌려준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