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가 오는 10월 16일 예정된 지방직 9급 특성화고 공무원 경력경쟁 추천 채용 시험에 대비해 고졸 경채 전용 ‘9급 농업직 합격패키지’와 ‘열정지원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수험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고졸자 경채 전용 ‘9급 농업직 합격패키지’는 전 과목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특강’ 등 연계형 학습 과정으로 구성됐다. 기존 수강료에서 약 8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슈퍼특가 혜택’과 강의 회독률을 높일 수 있는 ‘열정지원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인다.

열정지원 프로모션은 고졸자 구분모집으로 시행되는 특성화고·마이스터고·지역인재 공무원 추천채용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강의 회독 수에 따라 최대 4만 원의 현금을 지원해 주는 리워드 이벤트다.

또한 에듀피디는 9급 고졸 공무원 시험 수준에 맞춰진 ‘생물(기초)특강’을 기획하고 ‘9급 농업직 합격패키지’ 수강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본 합격패키지의 상세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고교 교과과정에 준하는 수준으로 출제되는 9급 특성화고 추천채용 전형 시험에 특화된 인강 학습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피디 관계자는 "고졸 경채 전용 ‘9급 농업직 합격패키지’ 커리큘럼을 2015년 개정 교육 교과과정에 맞춰 기본 개념부터 9급 특성화고 경채 시험의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과목별 마스터 이론, 마스터 문제풀이, 기출해설특강 등의 폭넓은 강좌 구성으로 기획함으로써 수험생이 기본 이론 정립부터 문제풀이 훈련, 기출문제를 통한 출제경향 파악까지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도울 예정이다"고 말했다.

강의는 에듀피디 공무원 농업직 전임 ‘생물 김진욱 교수’, ‘재배학·농업생산환경 이영복 교수’가 맡아 고졸 공무원 경채 전형의 출제 유형과 난도에 맞춰진 전공과목별 출제 포인트, 빈출 영역, 문제풀이 노하우를 이해하기 쉬운 설명으로 선보인다.

한편 에듀피디의 고졸 경채 전용 강좌 구성은 ‘9급 농업직 합격패키지’ 종합반 외에도 강좌별 ‘단과 과정’으로 제공돼 수강생의 수험계획 및 학습 필요도에 맞춰 선택 수강할 수 있다.

지방직 9급 특성화고 공무원 경력경쟁시험 대비 ‘9급 농업직 합격패키지’ 및 ‘단과 과정’의 커리큘럼과 전 과목 무료샘플강의 및 ‘열정지원’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은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