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제15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7개 안건 모두 가결
차기 신작 출시 위한 유저 접점 확대 및 철저한 준비 다짐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아시아에이=이준호 기자] 펄어비스는 29일 열린 제15기 정기 주주총회를 통해 사외이사와 감사 선임의 건 등 7개 안건을 통과시켰다고 밝혔다.

허진영 펄어비스 대표는 “올해는 라이브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하는 가운데 차기 신작들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한 준비를 철저히 하겠다”며 “검은사막 중국 판호 발급이 기대되는 점, 붉은사막 유저 시연 등을 계획하고 있는 만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올해는 이브 IP를 활용한 다양한 신작을 포함해 그동안 자회사와 함께 준비해 온 신작들의 순차적인 출시로 성과를 점차 개선해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허 대표에 따르면 '검은사막 중국' 정식 서비스가 기대된다. 현재 진행사항을 감안하면 판호발급에 큰 문제가 없을 것이라는 게 허 대표 설명이다.

아울러 '붉은사막'은 올해 다양한 행사에서 유저 시연을 진행하는 등 접점을 넓혀가며 성공 가능성을 키우겠다는 계획이다. 출시 일정에 대해선 연중 마케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조금 더 구체적인 일정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방침이다.

허 대표는 "오랜 기다림과 큰 기대가 있는 만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이브' IP를 활용한 캐쥬얼 모바일 게임 '이브 갤럭시 컨퀘스트'와 '이브 뱅가드'도 올해 출시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더불어 최근 공개한 'Project Awakening' 블록체인 프로젝트도, Phase 3 테스트를 예정하고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한편 이날 주주총회를 통해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의 건 △정관 일부 변경의 건 △사외이사 선임의 건 △감사 선임의 건 △주식매수선택권의 부여 승인의 건 △이사·감사 보수 한도 승인의 건 총 7개 의안 모두 원안대로 가결됐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